공지사항

[2020. 12. 16 주임신부 공지] 코로나 19 본당 지침 수정 발표

관리자 0 13240

아래와 같이 본당 지침을 수정 발표합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공동체 미사

공동체 미사는 별도의 교구의 지침이 발표될 때까지 봉헌됩니다. 그러나 병자, 노약자, 타지역 방문자, 코로나 증상 의심자들은 공동체 미사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2. 모임 및 행사

- 모든 모임과 행사를 2월 말까지 중지합니다. 긴급하게 모임이 필요한 단체는 담당 사목자의 승인을 받고 넓은 공간에서 간단히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레지오 주회합은 가장 우려되는 소모임입니다. 매주 진행이 되고, 협소한 공간에서 거리두기가 힘든 소모임입니다. Pr.은 교본의 내용상 상급평의회의 지시를 따라야 합니다. 꾸리아에서는 현상황을 직시하여 자체적으로 논의하고 결정합니다. 레지오 결정사항을 주임신부에게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성가대는 별도의 지시가 있을 때까지 성가연습, 교중미사시에 성가를 하지 않습니다.(성탄대축일 포함)

 

- 노형성당 이름으로 모이는 모든 행사, 식사, 술자리는 일체 금지합니다. 특히 신자끼리 사적으로 만나는 자리도 이 기간에는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레지오 연차 총친목회는 연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성가 금지

- 모든 미사의 성가는 별도의 지침이 발표되기 전까지 부르지 않습니다.(단, 장례미사시 중창단의 노래는 예외로 합니다. - 떠나는 고인과 유가족들을 위한 공동체의 정성과 배려이기 때문입니다.)

 

4. 세례성사

- 상황이 진정될 때 까지 성탄대축일 세례성사는 무기한 연기합니다. 

 

5. 어린이 첫영성체

- 상황이 진정될 때 까지 어린이 첫영성체는 무기한 연기합니다.

 

6. 성당대청소

- 12. 19() 예정되었던 성당대청소는 취소합니다. 그러나 지저분한 부분은 조용히 개별적으로 청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복사

- 미사 중 모든 어린이, 청소년, 젊은이, 어른 복사는 서지 않습니다.

?

8. 판공성사

- 판공성사는 131일까지 연장합니다. 합동으로 진행되는 판공성사는 없습니다. 개별적으로 고해성사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 어린이와 청소년 고해성사, 손님사제를 초대하는 고해성사는 취소합니다. 미사 전에 개별적으로 성사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



0 Comments
제목